> E-SPORTS > GAME

모비톡, 갤럭시S8 출시일 발표 언급에 사전예약 관심도 높아져

김훈기2017-02-15 16:25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8에 관한 무수한 루머와 전망들이 쏟아지고 있는 이 때, 삼성전자에서 공개 일정을 암시하는 단서들이 나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삼성전자는 인도 영어 홈페이지에 갤럭시S8플러스 모델 번호로 알려진 SM-G955FD가 적힌 웹페이지를 노출했다. 회사 측이 ‘갤럭시S8’에 관한 내용을 공식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은 15일 오전 서울 삼성 서초사옥에서 열린 수요사장단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오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공식 일정을 밝히겠다"고 말해 항간에 떠돌던 수 많은 추측들에 힘을 실었다.

최근 유력시 되고 있는 설은 MWC에서 핵심 기능 공개, 3월 29일 미국과 유럽에서 기기 공개, 4월 21일 출시였다. 

이에 따라 갤럭시S8의 사전예약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앱 모비톡에 따르면 "현재 진행 중인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단기간에 1000명을 훌쩍 넘었다"고 발혔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 제공을 비롯해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할리우드배우는?

넥슨 회장에게 방송에서 사과한 김성주

2002월드컵 당시 원래 히딩크가 구상했던 베스트11

여자들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