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히어로즈, 오버워치의 '루시우'...시공의 폭풍에 합류

최종봉2017-02-15 15:5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어로즈)'에 오버워치 세계관의 신규 영웅 '루시우'를 정식 적용했다. 

'루시우'는 '오버워치'에서 음악과 행동으로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유명 인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많은 히어로즈 팬들이 기다려온 지원가 영웅이다.

루시우는 자신의 뛰어난 기동성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아군을 치유하거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지원가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 전장의 전방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버워치'에서 보여준 기술들을 통해 전략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먼저 루시우는 고유 능력인 '벽 타기'를 통해 벽이나 구조물을 따라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다. 

루시우의 '소리 파동'은 음파를 내보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내는 기술이다. '분위기 전환!'은 두 가지 곡을 번갈아 틀어 주위 아군을 지원하는 기술로 속도 증폭 음악을 틀어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거나 치유 증폭 음악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볼륨을 높여라!'는 현재 틀고 있는 음악의 효과를 짧은 시간 동안 증가시키는 기술로, 치유 증폭 시 더욱 많은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속도 증폭 시 이동 속도를 더욱 증가시키게 된다. 
 
아울러 첫 번째 궁극기는 '소리 방벽'으로 주위 아군에게 짧은 시간 동안 강력한 보호막을 부여한다. 두 번째 궁극기는 '역재생 앰프'로 루시우가 현재 틀고 있는 곡의 반대 효과를 적들에게 주는 기술이다. 예를 들어 속도 증폭 음악을 틀고 있으면 적들을 느려지게 만들 수 있으며 치유 증폭 음악을 틀고 있으면 주위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다.
 
루시우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만5000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루시우 영웅과 개구리 루시우 스킨으로 구성된 '개굴 루시우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1만2000원)으로 판매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공공의 적

가난한 자취생의 저녁식사

김소혜가 만난 진정한 보수 할아버지

일본 10살 소녀의 고백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