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스, 최고레벨까지 단숨에...'업 프로젝트' 진행

강미화2017-02-14 17:52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블레스'에서 이용자의 레벨을 최고 레벨인 50 레벨로 올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6일까지 열린다. 레벨업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45레벨 이용자에게는 50레벨로 즉시 레벨업 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하고 50레벨 던전에 무리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영웅 등급 무기 및 방어구가 포함된 '점핑 마스터 패키지'가 제공된다.

1레벨부터 시작하는 이용자에게는 45레벨 급의 각종 무기와 방어구가 마련된 '점핑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공중 탈 것과 강화 및 장신구 아이템도 자동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을 다시 플레이하면 경험치, 골드, 모험 점수 등 각종 능력치 추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들과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에게도 특별한 효과가 적용되며 파티원 중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효과는 중첩된다.
 
이외에도 친구를 초대하면 그 수와 친구의 레벨 달성에 따라 활동점수가 지급되고 초대 받은 이용자도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판 콘에어.jpg

제대하기 싫어지는 만화

3세대 섹시큐티 아이돌 사황

그곳을 못찾았던 남자친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