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와이디, 모바일 게임 '오르텐시아사가' 공개테스트 '전야제' 진행

강미화2017-02-14 15:54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공식 서비스에 앞서 공개테스트, 전야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RPG로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와 f4사무라이에서 공동 개발하고 와이디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된다. 

전야제는 오는 16일까지 3일간 공개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전야제 페이지를 통해 모든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전야제 기간 동안 매일 성왕석을 지원하며 게임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와 버그 제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문 조사와 버그 제보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의 유저를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 또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전야제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SR 등급 카드를 지급하며,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으로 티저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탭 S2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프로야구 구단별 인기 치어리더

언니방에 테러한 동생

소주 정수기.jpg

목욕탕 음료수 난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