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스트플로어, 진승호 디렉터 신작 '베리드 어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최종봉2017-02-14 10:13


넥스트플로어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베리드 어 라이브'는 '검은방'과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소니의 PS4 및 PS비타 를 통해 올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들을 향한 직설적인 SNS 메시지와 방송 도중 벌어진 갑작스런 붕괴사고 등을 통해 긴박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베리드 어 라이브'는 다수의 어드벤처 장르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최신작으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그래픽과 '서바이벌 오디션' 및 'SNS' 등 일상에서 친숙한 소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진승호 넥스트플로어 디렉터는 "콘솔 개발에 도전하면서 스토리 전개 및 시스템, 연출 등 게임 전반에 걸친 고민과 토론을 거듭하는 중"이라며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베리드 어 라이브'를 비롯해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게임 '키도: 라이드 온 타임' 및 휴대용 콘솔 타이틀 '창세기전 2' 등 의 콘솔 타이틀을 개발 중이며 올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무한도전 유재석 이 표정나오면 노잼

뷔페에서 피해야 할 음식

탁재훈 딸이 순대국먹으러 대구까지 가는 이유

문재인 한숨쉬게 만든 안희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