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유니티 게임 시상식 '유니티코리아 어워즈' 개최...참가작품 모집

강미화2017-02-13 15:09


유니티코리아는 유니티로 개발된 우수 작품을 시상 하는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7'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니티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우수 콘텐츠를 발굴함으로써 해당 작품의 홍보 및 노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 개발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니티엔진으로 제작 완료됐거나 실행가능 빌드가 보유된 게임의 개발자들은 오는 3월 24일까지 6주간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최종 시상식은 5월 16일 '유나이트 서울 2017' 콘퍼런스에서 열린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내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7개 부문 별 수상작과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인기작 3선으로 이뤄진 톱10도 '유나이트 서울 2017'에서 공개된다.
 
톱 10에 선정된 모든 개발작들은 트로피 및 부상 수여와 더불어 5월 15일부터 개최되는 '유나이트 서울 2017'에 부스를 제공받아 데모 시연과 홍보의 기회를 얻는다. 대상 수상작은 각종 유니티 행사 강연 등 특전이 주어진다.
 
김인숙 대표는 "국내 개발자만을 위해 유니티 코리아에서 독자적인 어워즈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대가 크다"며 "게임의 강국답게 독창성과 작품성이 뛰어난 게임들이 발굴되어,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콘텐츠를 영예롭게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자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제동이 말하는 이영호

테이저건 맞은 고딩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

실전경험을 통해 배운 성드립

플스를 욕조에 넣어버린 아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