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게임 '엘소드' 아인 신규 전직 2종 추가

강미화2017-02-10 16:47


넥슨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캐릭터 '아인'의 신규 전직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인'의 세 번째 전직 '롭티:원더러(1차)'와 '아포스타시아(2차)'는 신의 권능인 순환 및 창조의 힘을 사용하는 '아인'과 달리 변질된 신의 힘을 활용한다. 적을 공격할 때마다 생겨나는 '혼돈의 씨앗'을 성장시킨 뒤 이를 파괴하거나 흡수해 능력치를 높인다.
 
특히 2차 전직 캐릭터 '아포스타시아'는 '혼돈의 힘' 스킬을 사용해 고유 무기를 소환, 전투에 참여하며, 공격력 및 능력치가 상승하는 '헤니르 상태'가 강화된다.
 
여신의 대행자 '아인'은 높은 차원의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첫 번째 전직으로 '롭티:익스큐터(1차)', '아메 서머터치(2차)'가, 두 번째 전직으로 '롭티:엔파서(1차)', '에브루헨 아모치온(2차)'가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전직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까지 '롭티:원더러' 또는 '아포스타시아' 캐릭터로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장비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코보]아인 3라인 기념 장비 큐브'를 지급하고 신규 전직 '아포스타시아' 캐릭터와 함께 5회 이상 플레이 시 액세서리 '벌어진 혼돈의 틈'을 제공한다.
 
또 3월 2일까지 신규 유저에게 달성 레벨에 따라 '레어 아바타 세트' '100만 ED'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3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할 시 '레어 아바타 살바토르 로쏘 풀세트', '[코보] 스킬 슬롯 확장 메달'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