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레볼루션, 신규 영지 '기란' 등장...최고레벨 150 확장

강미화2017-02-10 15:05


넷마블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영지, 최고레벨 확장, 정예던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대한 신규 영지 '기란'은 기란 자치령 요새, 죽음 안개 해안 요새를 갖고 있는 대형 영지다. 신규 요새 2개가 추가됨에 따라 10일 진행되는 요새전을 통해 새로운 영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퀘스트를 통한 은빛용병단의 스토리, 메두사, 웜, 서큐버스 등 새로운 몬스터, 주간 퀘스트 등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영지 추가로 처음으로 최고레벨을 120에서 150으로 확장했고 이에 따른 업적 리스트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정예던전에 신비로운 동굴을 배경으로 한 '상아탑 1층'도 더했다. 상아탑은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냥에 최적화된 동선으로 제작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2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영어 알파벳을 수집해 'VALENTINE' 'LINEAGE' 'LOVE' 'TT'로 조합한 이에게 게임재화,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VALENTINE'을 조합하면 '엘릭서 정수 묶음상자' '고급 코어 상자' 'R등급 연마제 선택상자' 등 5종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한도전 PC방 키보드 vs 양세형 개인 키보드

수능 전날 멘탈 뒤흔드는 여후배

요즘 WWE 안보는 이유

문재인 결국.. 들켰네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