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비노기듀얼, '죽은자들의 숲' 시즌 추가...홈 메뉴 신설

강미화2017-02-09 17:27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TCG '마비노기 듀얼'에 'FOD 죽은자들의 숲'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FOD 죽은자들의 숲'은 '뱀파이어: 베라', '유혹의 정령: 루살카', '말뚝을 든 시민' 등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신규 카드로 구성돼 있다.
 
신규 시즌 카드와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마법사: 미리' 특별판 부스터와 연인 콘셉트의 '문호: 단테', '구원의 베아트리체' 카드가 포함된 'SIH(Story in History) 시즌' 신규 부스터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게임 내 공지사항, 이벤트, 도전과제, 아레나 결과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홈 메뉴'를 신설했으며 스토리모드 속 인기 배경음악을 게임 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기본 배경음악에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보석(30개)', '변종 슈퍼부스터(1개)'를 지급하며 오는 21일까지 '죽은자들의 숲' 정식 발매 기념 이벤트 아레나를 진행한다. 또한 23일까지 게임 내 도전 과제 달성 시 신규 영웅 '벨페골' 카드를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 출신 손재주 원탑 ㄷㄷㄷ

블리자드에서 리마스터 해줬으면 하는 게임

소속사 사장님도 포기한 망나니 걸그룹

노량진에 온 투자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