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 캡콤 '데빌 메이 크라이 4 SE'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봉2017-02-09 17:1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캡콤이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이하 SE)'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데빌 메이 크라이'는 지난 2001년 캡콤이 출시한 액션게임으로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특징이다. 악마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단테가 악마사냥꾼이 되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데빌 메이 크라이 4'에서는 새로운 주인공 네로를 앞세우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 '데빌 메이 크라이 4 SE'는 4편의 확장판으로 단테와 네로를 비롯해 버질, 트리쉬, 레이디를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븐나이츠에는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 5종(단테, 버질, 네로, 레이디, 트리쉬)이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원작의 외형, 액션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메인 캐릭터이자 쌍둥이 형제인 단테와 버질은 각성 영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달 22일까지 특정 업적을 완료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4 SE'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면 컬래버레이션 장비를 제공한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블리치,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일곱 개의 대죄 등 일본의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떡볶이 첨 먹어본 프랑스인들

전국노래자랑 레전드녀ㅋㅋㅋㅋ

여자들 격투게임할때 표정

PC 조립하는 할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