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강철소녀' 구글플레이 출시

강미화2017-02-09 17:06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강철소녀'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함대를 만들어갈 수 있다. 이외에도 연습, 원정, 해전 등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약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일본의 유명 성우 10명이 게임 속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최고의 승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전'의 '과다카날' 전투에서 승리를 달성 했을 시 승리 스크린 샷을 게임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게임 한정판 '대형 캐릭터 쿠션(다키마쿠라)'와 '일러스트 장패드'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연료, 탄약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초보 제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남친이 언니를 임신시켰어요

무한도전 PC방 키보드 vs 양세형 개인 키보드

요즘 WWE 안보는 이유

문재인 결국.. 들켰네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