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HN픽셀큐브, 모바일 게임 '피쉬아일랜드2' 일본 출시

강미화2017-02-08 12:01


NHN픽셀큐브는 모바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2'를 일본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피쉬아일랜드'으로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조작 방식을 계승하면서 3D 그래픽과 새로운 액션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낚시터에서는 물고기 외에 총 300종 이상의 정령도 함께 수집할 수 있다. 정령은 낚시와 보스 전투에서 이용자를 지원해 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방식의 전투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스와의 전투 시 낚싯대 대신 대포를 사용, 타이밍에 맞춰 보스를 포격, 보스 별로 격퇴에 필요한 조작방식이 다르다. 

이용자 4명과 팀을 이뤄 실시간으로 거대한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 전투는 전 이용자와의 랜덤 매칭, 친구와의 매칭을 지원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통화인 아쿠아마린, 한정판 의상, 정령소환권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캐주얼 장르에서 선전하고 있는 NHN픽셀큐브가 이번에는 낚시 소재의 리듬액션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일본을 공략하게 됐다"며 "캐주얼과 RPG를 골고루 곁들여 제작한 '피쉬아일랜드2'로 일본 이용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 모습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화장실 몰카 그딴거 왜 찍는거야???

이렇게 이쁜 레이싱모델이 있었다니...

쇼트트랙 안현수 문신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KARD 인종차별 사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