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사전등록 어플 루팅, '손오동 디펜스' 플러스 쿠폰 추가

최종봉2017-02-07 15:51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손오공 디펜스'의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손오공디펜스'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복숭아, 기력단, 20만 은화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복숭아 3개, 기력단 3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손오공, 저팔계 등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나만의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손오공 디펜스'는 지난달 18일 신규 관문 오픈을 비롯해 신규 영웅 공선, 신규 신기 2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판 콘에어.jpg

제대하기 싫어지는 만화

3세대 섹시큐티 아이돌 사황

그곳을 못찾았던 남자친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