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헝그리앱TV, 정식 서비스 시작한 '섀도우버스' 초보자 공략 방송 진행

최종봉2017-02-07 15:38


헝그리앱TV는 7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사이게임즈의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초보자를 위한 공략 방송 '섀도우버스 아카데미'를 오는 9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생방송한다.

'섀도우버스 아카데미'는 카드게임 초보인 차보경 아나운서가 일본판부터 게임을 즐겨온 두 전문가(빅폴,검은성서)의 도움을 받아 '섀도우버스'를 정복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공략 방송이다. 

전반적인 게임 콘텐츠 및 효율적인 덱 구성 방법 소개, 투픽아레나 및 랭크 게임 도전 등의 콘텐츠와 승리를 위한 필승 비법을 방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생방송 시청자에게는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한정판 리얼 프로모션 카드'와 구글 기프트카드, 밥알 포인트,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섀도우버스'의 필수 공략집 '섀도우버스 아카데미'는 9일까지 매일 오후 3시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유튜브,카카오TV에서 생방송된다. 아울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TV를 통해 방영되는 국내 최초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사전 공모자들'의 두 번째 타이틀로 지난 3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며, 전편의 두 배를 훌쩍 뛰어넘는 역대 최대 시청률과 사전예약 신청자 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축구경기에 3200만원 걸린 토토쟁이

교육부장관상 받은 급식 위엄

미국일진 한국일진 차이

2차세계대전 당시 군인들의 투블럭 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