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비톡,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가격 할인 연장 진행

최종봉2017-02-07 15:30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SE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인기리에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5'는 설 연휴 직전공시지원금이 최대 40만 원대로 상승한 바 있어 단순 지원금만으로도 절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졌다. 여기에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제휴 할인을 더한다면 약 10만 원 정도에 현존 노트 시리즈 최신 버전을 손에 넣을 수 있어 최고 스펙을 자랑하는 중저가폰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 역시 지난달 31일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됐다. 기존 지원금 체계가 고가 요금제일수록 높게 책정되어 있던 반면,이번에는 저가 요금제 지원금 상향폭이 고가보다 커 학생층이나 주부,노년층 등 휴대폰 사용량이 많지 않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고 인기 기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라면 어디서든 최대 한도인 15%의 추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S6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구매 시 갤럭시노트4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공짜폰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 시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비현실적인 양정원 몸매 근황

과거에 축구 선출이었다는 여캠

슬슬 할때 됐는데 안하고있는 무도 특집

예비군 등쳐먹는 예비군 훈련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