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10주년 맞은 온라인 게임 '슬러거', 선수 및 아이템 지급

강미화2017-02-07 14:49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월 28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1경기만 진행해도 윤석민, 선동열, 테임즈 등 총 39명의 W, M등급 선수 중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아울러 유료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1만 캐시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1경기 진행 시 슬러거 월드 드래프트권,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주 5경기를 완료 할 경우 주차 별로 게임머니, 선수이동권 등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누적 출석일에 따라 촛불이 켜지는 이벤트를 통해 10개의 촛불을 모두 켜면 300만캣, 올스타/레전드 드래프트권 등으로 구성된 '슬러거 선수 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작성 시 50만캣을 즉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최대 1000만 캣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10년간 쌓인 슬러거 공략, 나만의 팁 등을 제작해 공모전에 참여하면 심사를 통해 해외파를 포함, 원하는 선수도 준다.
 
이중곤 퍼블리싱 사업실 실장은 "지난 10년간 함께 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할리우드배우는?

넥슨 회장에게 방송에서 사과한 김성주

2002월드컵 당시 원래 히딩크가 구상했던 베스트11

여자들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