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스팀 버전 출시

최종봉2017-02-07 12:02


스퀘어에닉스는 모바일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의 스팀 버전을 출시하고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한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스팀 버전은 풀HD 사이즈에 넓은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스팀 버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엘릭서, 피닉스의 꼬리, 크리스탈, 1000만길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이하 파판 7 리메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 리전도 3회에 걸쳐 공개된다. 콜라보레이션 리전은 월드맵의 '미드가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대량으로 입수할 수 있어 초보 유저에게 유용하다.
 
또한 각 던전 안에 있는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최강의 무기로 불리는 '마사무네'의 강화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 던전까지 모두 통과하면 '에어리스 에코' 요정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파판 7 리메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전사 계열의 레전드 직업 '솔저 1st'가 새롭게 공개된 것은 물론 주인공이 클라우드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아울러 전투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파판 7 리메이크'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7일, 18일 기간한정으로 추가, 4성급의 빠른 성장카드 클라우드: FF 7 리메이크, 웨지: FF 7 리메이크와 5성까지 성장할 수 있는 바렛:  리메이크, 제시: FF 7 리메이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지난 11월 전세계 사용자 888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월 1000만명을 넘어서 오는 28일까지 로그인만 하면 소환티켓 14장과 그로우 스타 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 유저에게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28일까지 페이지 좋아요 3000개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어빌리티 티켓 20장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텀블러 ㅊㅈ들은 몸매가 왜이리 좋냐

걸그룹 성희롱 예고에 소속사의 대처 수준

초반 AOA의 전성기를 이끌어낸 초아 임팩트

기획도 내용도 좋고 완벽했던 맛있는녀석들 특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