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사전예약 어플 모비, '천룡팔부' 스페셜 쿠폰 추가

최종봉2017-02-07 11:10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천룡팔부'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귀속원보 200개, 전설의 협객 상자 1개, 50만 금화, 5등급 보석팩 1개 등을 지급한다.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천룡팔부'는 중국 작가 '김용'의 동명 소설과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중국 인기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정통 MMORPG다. 

단예와 교봉 등 원작 소설 속 강호들의 이야기를 주로 담고있으며 진롱기국, 연자오 등의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용쟁호투, 문파전, 화산논검 등의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지난달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일정 레벨 달성 시 스승 혹은 제자로 등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을 추가했다. 스승은 제자에게 경험치, 버프(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 미인 정수 아이템 등을 제공할 수 있고 제자는 부여받은 등급별 퀘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맵 누란, 단약 제조 시스템, 업적 시스템, 퀴즈 시스템, 정련 시스템 등을 추가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할리우드배우는?

넥슨 회장에게 방송에서 사과한 김성주

2002월드컵 당시 원래 히딩크가 구상했던 베스트11

여자들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