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사전등록 어플 모비, '전설의 동물원' 쿠폰 지급

최종봉2017-02-07 11:01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신규 게임의 캐시를 얻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전설의 동물원'으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게임 캐시인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다이아 10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전설의 동물원'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로우핸드에서 서비스하는 '전설의 동물원'은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독특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모아 자신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운영해 나가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달 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설날 시즌 업데이트로 한복 곰, 윷놀이 비버 등 웃긴 설날 동물 5종과 쓰레기통 건물 2종 등을 추가한 바 있다.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주둥이 빼면 모든게 완벽한 그녀

신개념 900원 커피 주문시스템

여자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스타일

역대급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되는 노트8 실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