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퍼즐앤드래곤, 19일까지지 에그에서 '히로인 시리즈' 등장

김훈기2017-02-06 17:33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가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마도서의 환마 이르미나와 창익의 섬룡환사 나뷔 등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가 등장하며 랭크50 이상이면 랭크50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에서도 무료로 1회 히로인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서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중급부터 초지옥급까지 5종류의 테크니컬 사양으로 마련되며 파이로 메어를 1개 이상 소비해야 입장할 수 있는 층이 등장한다.

이 던전에서는 파이로 메어와 극야의 수인 미노타우리아 등의 몬스터와 보스몬스터 구혼사의 제자 메릿사가 출현한다. 

더불어 해당 기간동안 유저은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을 즐길 수 있다. 각 기념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에는 마법석과 타마도라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 10배 적용, 게릴라로 등장하는 레어 캐릭터 등장, 강림 카니발(지옥급)의 드롭률 1.5배 상승, 금색의 석가산의 획득 코인 1.5배 상승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유저들은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던전 공략 시 40만의 경험치,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10단계로 구성된 챌린지 던전과 10층으로 구성된 노 컨티뉴 던전을 공략할 경우 총 12개의 마법석도 유저들에게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전설의 산길, 언덕, 항로 등 총 7개의 던전에서는 +에그의 획득률이 20배로 높아진다. 또한 13일까지 로그인 한 유저들에게는 총 7000점의 우정포인트를 지급된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 차세대 미드필더 초신성 등장 ㄷㄷㄷ

요즘 군대리아 수준 ㄷㄷㄷ

대만 BJ가 고소를 당한 이유 ㄷㄷ

그래도 엄마 물건 하나는 남았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