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우파루마운틴' 4주년 기념 한정 우파루 지급

강미화2017-02-03 14:47


NHN스튜디오629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우파루마운틴'의 4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시기를 놓쳐 구할 수 없었던 한정 우파루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원클릭 우파루'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우파루 하나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한정 우파루 중 원하는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우파루가 바로 지급된다.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를 통해서는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 우파루 '쥬라용' '마이티' '아이린' '드라큐루' '샤벨'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월 4일부터 3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5차례 각각의 한정 우파루가 다시 출시된다. 

아울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매일매일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 3월 8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경품 응모권을 1장씩 증정하며 이용자는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 4, 모바일 문화 상품권(1만원), 보석 30개 등의 보상이 준비됐다.

7레벨, 12레벨, 15레벨 미만 이용자를 위한 '레벨업 서포트' 이벤트는 각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보석, 마나볼을 지급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100만 원)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복귀 이용자에게 보석을 주는 '복귀 서포트' 이벤트, 친구초대 시 기존보다 최대 7배의 보상이 주어지는 '친구초대보상 UP' 이벤트, '공식카페 축하 댓글' 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도 열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av배우들 불시에 모아서 복장검사하고 극딜

역대 범죄 역사상 가장 쓰레기 같은 범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하는 러시아 처녀들

48시간 완전 감금 실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