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네번째 챌린지 '점프력' 공개

김훈기2017-02-02 16:23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네번째 챌린지 점프력을 공개했다.

이번 점프력 챌린지는 출발 서든 팀, 출발 런런런 등 지정된 미션 맵에서 즐길 수 있는 6개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모든 미션을 오는 16일까지 완수할 경우 [점프력] 칭호, 타임 bomb 영구제, 생존팩 세트(100일) 등이 주어진다.

또한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하면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네 번째 챌린지 점프력의 주인공으로 트와이스 쯔위, 나연, 사나, 정연 캐릭터가 출시됐다. 각 캐릭터들은 달려라 트와이스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모든 트와이스 캐릭터를 수집할 경우 2017 트와이스, 헬로나라, 나나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또, 트와이스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윈체스터(IS) S.Camo(30일), 나이프 S.Camo(30일)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어 선착순 500명에게는 트와이스가 참가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과 2017 SA 캘린더가 추가로 제공된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판 콘에어.jpg

제대하기 싫어지는 만화

3세대 섹시큐티 아이돌 사황

그곳을 못찾았던 남자친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