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룽투코리아, '스펠나인' IP 확보...신규 개발 및 중국 독점 서비스

강미화2017-02-02 11:17


룽투코리아는 펀플과 모바일 액션RPG '스펠나인'의 IP(지식재산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룽투코리아는 중국 모회사인 룽투게임과 함께 '스펠나인'의 아트웍 리소스 및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과 중국 지역 서비스를 독점으로 진행한다.

펀플은 '스펠나인'의 모바일 게임 개발에 필요한 서버소스, 클라이언트소스, 아트리소스, 사운드리소스, 웹툰리소스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술협력을 지원하고 향후 모바일 게임 성과에 따른 로열티를 받게 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스펠나인'은 대규모 전쟁 콘텐츠,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스토리, 사실감 높은 그래픽 등을 내세운 액션 RPG다. 특히 총 245장 886컷에 이르는 만화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방식이 강점이다. 
 
룽투코리아는 펀플과 협력해 '스펠나인'을 모바일 MMORPG 또는 MORPG로 개발한다. 

조영기 펀플 대표는 "펀플의 핵심 IP인 '스펠나인'을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룽투코리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중국에서 높은 수준의 '스펠나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토익 여자강사 미모 클라스

경상도에만 있는 음식

냉미녀 vs 온미녀

진짜 웃긴 여경 체력 시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