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넥슨,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이블팩토리' 글로벌 출시

강미화2017-02-02 10:27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이블팩토리'를 글로벌 마켓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게임은 80년대 레트로풍의 픽셀 그래픽에 모던 플레이를 적용한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단순한 조작법과 세로형 진행 방식이 특징이다.
 
모든 전투가 1대 1 '보스전'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전투가 '수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적절한 무기를 선택하고 '보스'의 패턴을 파악해야 한다. 
 
아울러 핀란드의 유명 인디 작곡가 '주키오 칼리오'가 참여한 사운드 트랙과 주인공인 '레오'가 한 번만 공격을 당해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되는 설정으로 몰입감을 준다.
 
또 출시와 함께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크라켄' 기지 내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보스들과 맞서 싸우는 '레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으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을 포함한 9개 언어를 지원한다.
 
황재호 네오플 칠리팀 팀장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 독특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개발팀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16비트 픽셀 그래픽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판 콘에어.jpg

제대하기 싫어지는 만화

3세대 섹시큐티 아이돌 사황

그곳을 못찾았던 남자친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