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실사영상 게임 지원하는 '몬가' 구글플레이 출시

강미화2017-02-01 18:42


테이크원컴퍼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몬가'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기 케이팝(K-POP) 아이돌 그룹 B1A4의 '공찬'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연애가 필요해'를 이달 중 이용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실사 영상을 활용해 실제로 연애를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1인칭 뷰를 채택해 바로 앞에서 스타와 직접 대화하는 듯한 몰입감을 준다.

이번 '연애가 필요해:#1.공찬편'을 시작으로, 프로젝트 그룹 C.I.V.A와 아이비아이(I.B.I) '김소희', 달샤벳 '수빈', 씨크릿 '전효성' 등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명이 등장하는 시네마 게임 '도시를 품다'는 바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아울러 엔터테인먼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ENT하우스', 예능과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5인치극장', 교육과 문화, 각종 팁을 공유할 수 있는 'ETC센터' 등 채널이 마련돼 있다. 

정민채 대표는 "몬가는 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앱"이라며 "1030 대중들의 콘텐츠 놀이터"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할리우드배우는?

넥슨 회장에게 방송에서 사과한 김성주

2002월드컵 당시 원래 히딩크가 구상했던 베스트11

여자들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