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액션 게임 '포 아너', 2일부터 12일까지 예약판매 진행

김훈기2017-02-01 16:46


인트라게임즈는 PS4 및 엑스박스 원, PC용으로 오는 14일 출시되는 액션 게임 '포 아너'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는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일반판, 골드 에디션, 한정판으로 구성된다. 골드 에디션과 일반예약판(초회판)의 구매자들에게는 게임 메일이 그려진 포 아너 메탈팩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또한 일반예약판(초회판)에는 영웅 코스튬을 변경할 수 있는 레거시 배틀 팩, 특정 기간동안 챔피언 자격을 부여하고 약탈상자를 제공하는 밀리와 전투팩이 담겨있다.

골드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앞선 구성품을 포험해 디지털 디럭스 팩(처형 시 태양광선 효과, 3개의 장신구, 7일간 챔피언 자격 부여, 전용 앰블럼 패키지)과 시즌 패스(6명의 신규 영웅, 게임 아이템이 담긴 디데이 전장 팩)을 모두 획득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한정판에서는 레거시, 밀리, 전투팩이 담긴 초회판 게임 타이틀과 전장의 모습이 그려진 리토그래프, 금속 소재로 제작된 투구 장식의 스탠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포 아너'는 가상의 중세 시대에서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의 대립을 그린 액션 게임이다. 유저들은 빠른 전투가 아닌 한 방 한 방이 중요한 전투에서 효율적인 공격과 방어로 전투에 임해야 한다.

한편, 회사 측은 오는 9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오전 7시까지 '포 아너'의 오픈 베타를 진행할 방침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av배우들 불시에 모아서 복장검사하고 극딜

역대 범죄 역사상 가장 쓰레기 같은 범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하는 러시아 처녀들

48시간 완전 감금 실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