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 예비 게임人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9기 모집

최종봉2017-01-31 11:59


넷마블게임즈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9기를 오는 2월 9일까지 모집한다.
 
마블챌린저는 게임인(人)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뉴미디어 콘텐츠(이미지, 영상)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마케팅, 게임리뷰 및 트렌드 분석, 사회공헌활동 참여, 실무자 멘토링 등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13년부터 시작한 마블챌린저는 기수당 최소 6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선발, 지금까지 77명을 발탁했으며 지난 8기 모집에는 시작 일주일 만에 100명 이상이 지원해 역대 최고 경쟁률인 10:1을 기록했다.
 
마블챌린저는 대학생(휴학생•재학생•졸업예정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지식을 보유하거나, 소셜미디어에 친숙한 이, 디자인/영상 편집에 능숙한 학생은 우대한다.
 
서류지원은 넷마블 홈페이지(netmarble.com)에서 2월 9일까지 받으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9기로 선발된 이들은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넷마블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료증을 발급한다. 향후 넷마블 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우대한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마블챌린저는 무엇보다 게임을 사랑하고, 넘치는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라붐 1위 했을때 아이유 반응

전직 삼성간부가 말하는 삼성의 조직문화

프로듀스101 시즌2 트레이너 극딜 수준

반강제적으로 효도할수밖에 없는 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