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스디엔터넷, '네이비필드 모바일' 2월 중 출시

김훈기2017-01-31 11:47


에스디엔터넷은 온라인 해전게임 '네이비필드'의 IP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 '네이비필드 모바일'을 2월 중 글로벌 론칭할 계획이다.

원작 '네이비필드'는 2차 세계대전의 해전을 소재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으로 2006년 글로벌 론칭 이후 현재까지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 타이틀이다. 

이를 토대로 제작되는 '네이비필드 모바일'은 3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에 완성도 높게 구현한 게임이다. 

게이머는 미국, 영국, 일본, 독일, 러시아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하고, 2차 세계대전에 실존했던 함선들을 직접 컨트롤하며 적함들을 격파하고 전투에서 승리해 더 강한 함장으로 거듭날 수 있다. 또한 각 함선의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하고 함선에 탑승한 수병들을 성장시킴으로써 강한 함대를 보유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역사 속 전투를 수행하는 캠페인, 각 함급에 맞는 작전수행, 난이도 높은 서바이벌로 구성된 총 168 개의 PvE 모드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실시간 전투를 제공하는 온라인 모드, 다른 플레이어의 항구를 약탈하는 항구전, 함대가입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함대전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연복의 요리 실력.jpg

4000원 고시뷔페

여자들은 정액 먹는걸 좋아하나요

베트남에 '삼성 고시' 열풍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