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히어로즈, 블러드 엘프 도적 '발리라' 추가

김훈기2017-01-26 10:5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서 신규 영웅 발리라를 추가했다.

이번 히어로즈에서 추가된 발리라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블러드 엘프 종족의 여성 도적으로 등장한다. 이 영웅은 은신 및 연계 기술이 특화된 것이 특징이며 암살자 직군에 속한다.

발리라는 적을 공격해 연계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마무리 일격을 강화시킬 수 있다. 사용 기술을 살펴보면 먼저 사악한 일격의 경우 전방으로 질주해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이어 폭풍의 칼날은 다수은 단검을 휘둘러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연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절개는 연계 점수를 보유할 때만 사용할 수 있는 마무리 일격으로 자신의 모든 연계 점수를 소모해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또한 고유 능력인 소멸을 사용하면 기존의 기술이 은신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는 매복, 적을 기절시키는 비열한 습격, 침묵효과를 부여하는 목조르기 등으로 변경된다. 단, 소멸 후 기술을 사용하면 은신이 풀린다.

궁극기로는 연막탄과 그림자 망토를 사용한다. 연막탄은 특정 구역에 연막을 생성해 연막 안에서의 발리라를 지속적으로 은신상태로 만들어주는 기술이며 그림자 망토는 모든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 캐릭터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 9000원 혹은 골드 1만 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스킨인 악마사냥꾼 발리라, 탈것 지옥표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판 콘에어.jpg

제대하기 싫어지는 만화

3세대 섹시큐티 아이돌 사황

그곳을 못찾았던 남자친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