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메이플스토리M, '시그너스 기사단' 5종 캐릭터 등장

강미화2017-01-25 15:40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시그너스 기사단'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캐릭터 '시그너스 기사단'인 '소울마스터' '윈드브레이크' '나이트워커' '플레임위자드' '스트라이커' 5종을 추가했으며, 각 직업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 장비, 스킬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시그너스 기사단' 전용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지역 '에레브 대륙'을 추가했다. '에레브 대륙'은 '에레브 갈림길' 마을과 '수련의 숲' '기사의 전당' 등 9개의 필드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직업별 레벨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고 인벤토리 이미지 및 채팅창 기능을 변경하는 등 UI를 개편해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 생성 및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대상으로 '라이딩 펫 신조', '유니크 무기' 등을 지급하고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로 '자쿰 노멀모드'를 클리어하면 '에픽 자쿰의 투구'를 선물한다.
 
또 2월 12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 경험치 70% 및 '메소' 획득량 30% 증가, '피버 버프' 효율 30% 상승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2월 22일까지 휴면 유저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귀환자의 증표'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연복의 요리 실력.jpg

4000원 고시뷔페

여자들은 정액 먹는걸 좋아하나요

베트남에 '삼성 고시' 열풍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