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모바일 게임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유비전 추가

강미화2017-01-25 15:35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에 새로운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19일 유저 간담회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는 연의 시나리오 '유비전'을 추가했다. 총 41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초대형 연의 '유비전'은 촉한 황제가 된 유비를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154종의 '보물' 및 '마요희' '조모' '사마의' 등 장수의 신규 외형을 추가하고 3인장으로 클리어 한 '사건'은 기력 소모 없이 즉시 완료 가능한 '사건 자동 토벌'과 '보물 변환 기능'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해 '섬멸전' 진형 효과 추가, '장비 자동 조합' 및 '실록 UI' 등 기능도 더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귀 유저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하고 1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할 시 3일간 '보물상자 교환권 200장', '1만 금전' '3000공적' '30만 은전'등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또 2월 5일까지 공식카페에 각 주를 점령한 스크린샷과  '공성전' 공략법을 게재하는 유저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버스에서 학생 vs 아저씨 싸움

먹거리x파일이 조진 피해자들

스타1 리마스터 기념 1998년 게임들

군시절 군인들을 힘들게 했던 또하나의 훈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