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천군, 신규 영웅 2종 추가...6종 영웅 밸런스 상향

강미화2017-01-25 13:33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법형 영웅 '황룡'과 공격형 영웅 '능통'을 추가했다. 해당 영웅은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서황, 장합, 소교, 제갈량, 유나, 공손찬 등 6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고 전설급 장신구를 진화할 수 있도록 재료와 기능이 추가된다. 

여기에 기존 1일 2회로 참여가 제한됐던 요일던전 콘텐츠를 보석을 사용해 최대 2회까지 요일과 난이도를 선택해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그 외 토벌전, 스킬 표시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진다.
 
다가오는 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암흑 여포를 획득할 수 있는 명계가 열리며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영웅검 소모량이 50% 감소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 2017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2월 8일까지 5일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보상으로 100만 금화를 증정하고, 5일 이상 누적 접속 시간 5시간 이상인 유저에게 전설 망치 1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7회 이상 일일 퀘스트 완료에 성공하면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 달 8일까지 매일 '신년 떡국 이벤트 상자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교환 미션을 통해 보석, 영웅 소환권, 원소 소환권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떡국 상자 3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한도전 7인 시절 박명수 폼 ㄷㄷㄷ

가장 극혐스러운 헬조선식 문화

섹시컨셉은 영원히 못볼꺼같은 여아이돌

졸음운전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드림.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