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각성무기 '베디안트' 추가

강미화2017-01-25 11:55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에 '다크나이트' 캐릭터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베디안트'는 '다크나이트'가 '베디안트의 태도'와 '베디안트의 환영검'을 소환할 수 있게 하는 장갑 형태의 무기로,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각성 의뢰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베디안트'를 착용한 게이머들은 태도로 근거리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원거리 적에게 환영검을 날리거나 정령의 기운을 활용한 광역 공격을 가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착취의 손길' '정령의 유산' '지배자' 등 각성 기술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다크나이트'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보유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롭게 출시한 '[다크나이트]씬 테르나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CF 속 쿠폰 번호를 입력해 '밸류 패키지(7일)' '메르브의 팔레트(7일)' '칼슈타인 무기 상자(7일)'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CF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 1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설 맞이 이벤트도 시작했다. 2월 2일까지 16레벨 이상 캐릭터로 '명절 선물 상자'를 제작하면 쓸쓸한 이웃과 안부를 나누는 특별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공헌도 보상과 함께 게임 세계의 모든 주요 NPC들로부터 존경의 의미로 경례를 받게 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우열을 가리기 힘든 여자연예인 비율왕

누구한테 물어봐도 난이도 극상 문제 甲

벚꽃연금 장범준의 마인드 ㄷㄷㄷ

일본식 술집 VS 한국식 술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