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 불멸의 여제 '아일린' 각성

강미화2017-01-25 11:34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에서 각성 '아일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일원 중 하나인 '아일린'은 긴 창을 이용한 액션이 특징인 여제 캐릭터로,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적군에게는 감전효과를 주는 공격으로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각성한 아일린은 아군 공격력을 한층 증가하고 적군을 다수 공격하는 스킬로 무장했다. 각성 스킬은 적군 전체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은 물론, 적군의 각성 스킬을 견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정민영 사업부장은 "서비스 초반 아일린은 여러 콘텐츠에 활용되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다양한 영웅들의 등장으로 인기가 주춤했다"며 "아일린이 다시 세븐나이츠다운 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이번 각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각성 아일린 등장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아일린' '6성 세븐나이츠 무기 소환권' '6성 세븐나이츠 방어구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게임 내 '아일린 상자'를 터치해야 하며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해야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일린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면 '아일린의 창'과 '아일린의 전용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설을 맞아 매일 특정한 시간에 접속하면 '6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실시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모험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마동석에게 액션 배우는 양세형

손님이 쓰레기통 뚜껑을 훔쳐갔습니다

(스압) 여군이 꼭 필요한 이유

오토바이 택시개문 사고.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