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브리타운, '가스파드와 리사' 전문점과 조경물 출시

강미화2017-01-24 11:50

 

플레로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가스파드와 리사' 관련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프랑스 대표 캐릭터로 아동 도서 작가 안느 구트망과 화가 게오르그 할렌스레벤 부부가 공동으로 만든 그림책의 주인공들이다. 지난해 게임 내에서 2회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진 바 있다.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아기자기한 콘셉트의 전문점과 조경물을 출시한다. '가스파드 & 리사 수프 전문점'과 '우정 가스파드 & 리사 라떼 전문점' '우정 가스파드 & 리사 야외 카페 테라스' 모두 3종이다.
 
또한 달콤하고 든든한 '고구마 라떼 전문점'을 일반 시드 공장으로 추가하고 무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 '드롭라이드'를 제작 테마파크로 업데이트한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신규 아이템 '가스파드와 리사'를 자신의 마을에 배치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가스파드와 리사' 대형 인형과 수건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설날 이벤트도 진행되면서 오는 30일까지 접속 시 마다 게임 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설날 당일은 2017년 새해 기념 스페셜 조경물을 증정한다. 오는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닭띠를 인증하거나 올해 소망을 등록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닭과 관련 상품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