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배틀쉽' 4.1 업데이트...최고레벨 상향

강미화2017-01-24 11:34


네오싸이언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배틀쉽'에 4.1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레벨이 95레벨로 상향됐다. 이와 함께 특수요원 센터로 스킬 버프 기능이 추가되고, 보석 카드 업그레이드로 특별 보상추가가 지원된다.
 
또한 군사 훈련 표시판을 추가해 더 많은 사령관들이 군사 훈련 챔피언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연맹 엘리트 도전 인터페이스에 한번에 보물상자 수령기능이 더해진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수 금속 상자와 같은 특별 보상과 지휘 센터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석 300개를 비롯해 영예 훈장, 초대형 자원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연구, 건축, 건조, 경험치 획득량 등 모든 부분에 걸쳐 70% 향상된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특수 요원을 캡처해 카페에 게재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서버 통합 이후부터 1월 9일까지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빠른 발전상자, 해피 보석상자, 소탕쿠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연복의 요리 실력.jpg

4000원 고시뷔페

여자들은 정액 먹는걸 좋아하나요

베트남에 '삼성 고시' 열풍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