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신규 직업 '워리어' 등장

강미화2017-01-13 17:02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에 신규 직업인 '워리어'와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샤먼에 이어 추가된 신규 직업 '워리어'는 거대한 양손검을 들고 물리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소 느린 공격 속도를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능력을 지닌 용병을 불러낼 수 있다. 

기존 용병에 추가로 사제 용병을 불러내어 캐릭터와 주변 아군들에게 주기적으로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머서너리'와 공격력, 공격속도,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가 모두 증가하는 프렌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어벤저'로 전직이 가능하다.
 
또한 '워리어' 업데이트와 함께 각종 편의 기능도 함께 추가됐다. 통상 공격 속도와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기존 대비 20%씩 증가됐으며 자신의 초당 대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밖에 각 토큰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더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공략게시판에 말머리 [이벤트] 붙여 워리어 공략을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고대 비보'와 '+1 장비 강화 주문서'를 지급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고대 비보'와 '+3, +5, +10 확정 강화 주문서'를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특정 캐시 아이템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버스에서 짜장면 너무하다 VS 괜찮다

앞으로 컵라면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는 이유

현재 여아이돌 중 가장 완성형 甲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사람들의 모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