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 시즌2 14일 개막...13주간 여정 돌입

강미화2017-01-13 16:20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를 개막한다고 13일 밝혔다.
 
총 상금 8700만 원 규모의 '듀얼 레이스 시즌2'는 1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4월 15일까지 13주간에 걸쳐 실시된다.
 
개막 경기에서는 카트라이더 황제로 불리는 문호준 소속 'SEDA-Racing'과 '케이프컵-판타스틱', 'Sense Line'과 'QusenN_White'의 팀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SEDA-Racing'은 지난 시즌 우승팀 '쏠라이트-인디고' 맴버들로 결성된 팀으로 새 시즌 첫 경기 활약이 주목되고 있다.
 
지난 1월 6일 '티켓링크'를 통해 개막전 관람 티켓 판매를 시작한지 두 시간 만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카트라이더' 아이템이 담긴 '쿠폰'과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4명의 선수로 구성된 총 8개 팀의 토너먼트 대전과 16명 선수의 개인전이 진행된다. 또 리그 11주차에는 '카트라이더 리그' 처음으로 한국, 대만, 중국 3개국의 대표팀이 출전하는 국가 대항 '이벤트전'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우열을 가리기 힘든 여자연예인 비율왕

누구한테 물어봐도 난이도 극상 문제 甲

벚꽃연금 장범준의 마인드 ㄷㄷㄷ

일본식 술집 VS 한국식 술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