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신규 캐릭터부터 성우드라마까지...'사이퍼즈 새복잡쇼' 개최

강미화2017-01-13 14:09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의 유저간담회 '사이퍼즈 새복잡쇼'를 넥슨아레나에서 13일 열었다. 

'새해 복 많이 잡으세요 쇼'를 줄인 ‘새복잡쇼’에는 사전 초청된 500명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참석 유저 이벤트, 성우 보이스 드라마, 업데이트 발표가 순차적으로 이뤄졌다.
 
일부 유저들이 마틴, 엘리, 탄야 등 게임 속 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하고 행사장에 참석해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넥슨은 참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캐릭터와 이벤트를 발언할 수 있는 자리는 마련하고 게임 아이템, 피규어를 지급하면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정동일 네오플 디렉터가 도일, 레이튼, 레베카 등 15종 캐릭터의 밸런스 패치를 발표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전투 아이템, 3대 3 공성전, 개인상점 시스템, 창모드 지원 등이 공개됐다.  

특히 '던전앤파이터'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물로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가 소개됐다. 이번 캐릭터는 버티기와 진영 붕괴 능력을 가진 보조 탱커 역할을 한다. 이날 자리에서는 신규 캐릭터 시연은 물론 대전도 진행해 캐릭터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볼거리 뿐만 아니라 들을 거리도 제공했다. 로라스와 토마스 목소리를 연기한 김기흥 성우와 드렉슬러, 루이스의 김상백 성우, 클레어 및 마를렌의 이현주 성우, 엘리셔와 샬럿 목소리의 이소은 성우가 단상에 올라 보이스 드라마를 선보였다.
 
정동일 디렉터는 "따뜻한 겨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편의성,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의 이미지
사진= 대전 콘텐츠로 공개된 격투가 에바 구현 모습
 
 
사진= 4명의 성우가 보이스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사이퍼즈 로라스 목소리를 연기한 김기흥 성우가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한도전 돌+아이 신동훈 근황

20대 초반 여자 근육 이정도면 운동 얼마나 한걸까요

창동 할머니 토스트 근황

김준현이 라면 1개만 먹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