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취재/기획

겨울방학 맞은 '사이퍼즈', 던파 여격투가 캐릭터 나온다

강미화2017-01-13 13:45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AOS 게임 '사이퍼즈'에 온라인 액션RPG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캐릭터 여격투가가 등장한다. 

네오플은 '사이퍼즈'의 유저간담회 '사이퍼즈 새복잡쇼'를 넥슨아레나에서 13일 열고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정동일 디렉터는 단상에 올라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를 비롯해 전투 아이템, 3대 3 공성전 등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격투가 에바'는 '던전앤파이터'와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물로 오는 19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격투가'의 전직 캐릭터로 잡기 기술을 통해 적을 제압하고 아군에게 유리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순간적으로 강력해지는 잡기 기술로 버티기와 진영 붕괴능력을 가진 보조 탱커 역할을 한다. 

탱커 캐릭터에 대한 니즈가 높은 가운데 '격투가 에바'가 공개되면서 행사장에 참석한 유저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여줬다. 더불어 이날 자리에선 개발자 호야와 박건태 선수가 '격투가 에바'로 대전하며 캐릭터 특징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격투가 에바와 함께 새로운 기능이 부여된 전투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킬, 어시스트, 사망 시 일시적으로 능력치가 오르는 버프 효과를 주거나 주위 적군의 능력치를 낮추는 디버프해주는 장비가 추가되며  회복킷, 가속킷, 공격킷, 방어킷, 특수킷 등 소모킷으로 전투를 용이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외에 기존 콘텐츠를 개편하는 작업도 이뤄진다. 도일, 레이튼, 레베카, 제키엘, 리첼, 호타루, 루이스 등 15종 캐릭터의 밸런스 패치가 진행된다. 

더불어 캐릭터 개편을 넘어 아예 재설계하는 장기 프로젝트 '플랜 디코이'의 네번째 주인공으로 '이글'이 선정됐다. 새로워진 스킬로 무장한 '이글'은 3월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지션 버프와 강제 기상현상 개선하고 전체 창모드와 개인상점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자리에는 500명의 사전 선발된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우 보이스 드라마, 유저 토크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엄현경 원래 이정도였음???

4000원 편의점도시락 vs 잘나온 아침군대밥

이수민 vs 트와이스 와꾸 대결

업데이트되고 욕 많이 먹고 있는 팟플레이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