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원더택틱스'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7-01-13 11:08


컴투스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하늘 성채'와 영웅 초월 콘텐츠인 '축복받은 영웅'이 추가됐다. 
 
먼저, 신규 던전인 '하늘 성채'는 비정기적으로 1주일 동안 열리는 이벤트형 던전으로, 총 3개의 신전과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던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 매일 10회의 도전 기회를 가지며 각 신전을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이 보유한 영웅의 한계를 뛰어 넘어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인 '축복받은 영웅'도 첫 선을 보인다. 축복받은 영웅은 일반 영웅과 능력이 동일하지만 일반 영웅 초월 5회에 추가로 축복 초월 5회가 가능해 총 10회의 초월로 더욱 강력한 영웅 육성이 가능하다.
 
또, 최고 등급 영웅인 신화 영웅을 포함해 신비한 아미족 콘셉트의 신규 영웅 5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신화 영웅 중 가장 유니크한 스킬을 보유한 '이미 호아미',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토아미'를 비롯해 6성 '구아미', 5성 '모아미', 4성 '시아미'까지 등급별로 강력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토아미'를 제외한 모든 신규 영웅들이 기본 공격 시 다른 영웅들과 차별화된 특수 능력을 지니고 있어 새로운 전투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 동안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업데이트 첫 날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주년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장비 3종, 5레벨 모양보석 세트, 게임 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오늘자 송해 할배 회춘하심

치킨 잘알이 알려주는 치킨존맛 메뉴얼

여군도 인정하는 여군과 남군의 차이

아직 오픈도 안한 모바일 게임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