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신규 콘텐츠 담은 7.1.5 패치 적용

최종봉2017-01-12 18:04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최신 확장팩 '군단'에 신규 콘텐츠를 담은 7.1.5 패치를 적용했다. 
 
이번 7.1.5 패치를 통해 싸움꾼 조합, 소규모 축제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시스템 변화가 이루어지고 밸런스 조절이 있었다. 
 
먼저, 일시적으로 플레이가 불가능했던 싸움꾼 조합은 싸움꾼 조합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피에 젖은 초대장을 얻어야 한다. 초대장은 계정 내의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며 던전을 완료했을 때나 사절 퀘스트 보상 상자에서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싸움꾼 조합에서 사부 파쿠, 오우거워치 등과 같은 각종 우두머리를 일대일로 상대하며 더 높은 우두머리와 싸울 수 있으며 골드라는 새롭게 추가된 화폐를 통해 다른 조합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음료 교환권, 이 빠진 주사위가 든 주머니와 같은 물품을 구입 가능하다.

싸움꾼 조합의 계급을 올리면 싸움꾼의 건장한 바실리스크 탈 것, 새로운 셔츠와 업적, 그리고 새로운 전투 애완동물 타일라 그론든과 같은 보상이 주어진다. 단 이번 패치와 함께 싸움꾼 조합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했던 피에 젖은 초대장이 모두 초기화됐다.
 
7.1.5 패치에서는 아제로스를 더욱 활기차고 즐거운 곳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미니 축제도 추가된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스카라베의 부름, 2월 진행되는 히포그리프 부화일, 5월 진행 예정인 봄 열기구 축제와 초롱버섯 축제 등을 포함한 축제를 통해 아제로스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미니 축제 일정은 게임 내 달력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물 지식 및 직업 전당이 업데이트됐으며 부서진 섬에서 발견할 수 있는 전설 아이템이 새로 추가된다. 여기에 퀘스트 추적 창에서 구성된 파티 찾기, 컴패니언 앱 등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JYP 박진영 일관된 여자 취향

진짜 적나라한 자취밥상

설현은 수지한테 상대가 안된다

역대급 설레발.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