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 마왕 '벨페몬' 등장

강미화2017-01-12 17:15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디지몬 '벨페몬'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7대 마왕 중 하나인 '벨페몬:슬립 모드'가 등장한다. 이 디지몬은 아군과 적을 포함한 모든 디지몬의 공격력과 능력치를 일정량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모드 체인지 형태인 '벨페몬:레이지 모드'도 추가된다. 전체 디지몬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함께 백신 속성 디지몬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일정비율 증가하는 스킬도 지니고 있어 모드 체인지를 하는 것이 보다 유용하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벨페몬과 전투할 수 있는 던전을 추가하고 난이도별로 호감도 아이템과 디지코인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새로 추가된 '벨페몬의 시계' 상점에서는 수집한 이벤트 코인으로 '벨페몬:슬립모드'를 비롯해 성숙기 기지코어, 디지몬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벨페몬 모드 체인지에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스타코어 200개 랜덤 소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 게재된 슈가몬의 다이어리 속 디지몬 실루엣을 맞추는 회원에게는 유년기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는 파닥몬과 황금아르마몬 진화트리의 성장기부터 완전체 디지몬의 소환확률이 높아져 파닥몬, 엔젤몬, 세라피몬, 아르마몬, 황금아르마몬, 토우몬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