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덴' 공성전 사전예약 진행...'5티어 데스무기' 지급

강미화2017-01-12 15:56


이츠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덴'에 업데이트 '공성전'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aden.itsgames.kr/event/20170112/season2update)에서 실시한다. 사전등록하면 '5티어 데스무기(+9강화)'를 받을 수 있다.
 
공성전은 성을 점령하기 위해 3개 이상 길드가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PvP 콘텐츠로 이달 중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공성전은 지역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열리며 점령에 성공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특수한 변신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게임 내에는 초월 아이템, 신규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초월은 장비의 능력치를 최고 수준으로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초월 아이템은 장착한 수량에 따라 특수한 옵션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신규 지역 '데실란 해안'은 바닷물이 단 하루 만에 빠져나간 신비한 해안으로 어인(漁人)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신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주머니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복주머니들은 장비, 게임재화, 파괴 방지석 등 여러 인기 아이템을 갖고 있으며 복주머니들을 특정 숫자만큼 획득하면 '6티어 방어구 뽑기권'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