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테라, 신규 던전 '벨리카 지하 관문' 등장

강미화2017-01-12 15:05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테라'에 신규 던전 '벨리카 지하 관문'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시즌의 서막인 '벨리카의 지하 관문'은 게임 내 대도시 중 하나인 '벨리카'의 숨겨진 공간으로, 거대한 힘을 지닌 누군가에 의해 큰 위협을 받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해당 던전에는 최대 7명이 입장할 수 있으며 '카바도르' '프리키온' '벨데그' 등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한다.
 
이 곳에서는 '벨데그'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위 던전 '무너진 벨리카 지하 관문'에서는 신규 액세서리 및 신규 장비 '철기장-냉혈'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둠의 동굴' '캘리반의 돌격선' 등 4개의 던전을 열고 '벨데그의 갑옷'을 포함한 다양한 장비와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6일까지 신규 유저의 원활한 던전 플레이를 위해 5회 이상 던전을 완수한 숙련유저가 미숙련 유저와 던전에 함께 입장할 경우 '12단계 강화 주문서' '아티팩트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달 25일까지 던전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테라 매드무비 결정전' 이벤트를 연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6주년 기념 이벤트의 시작으로 2월 19일까지 총 6주간 매 주 주말마다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세 가지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주말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배려가 필요하다는 김여사

스타1 가장 꿀잼인 종족전은?

군대에서 여러분의 TV 스타일은?

대학내일 표지모델 Best7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