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카오, 모바일 게임 '원티드킬러' 2차 테스트 실시

강미화2017-01-12 14:46


카카오는 인챈트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게임 '원티드 킬러 for Kakao'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4일까지 3일 간 안드로이드 기기 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카카오 게임(game.kakao.com/games/1874#none)을 통해 남녀 캐릭터 각 1종씩과 총기 11종, 캠페인, 대전, 타임어택, 러쉬 등의 게임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 상반기 중 출시되기 앞서 마지막 점검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햄버거 및 치킨 교환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 참여자들 중 10명을 뽑아 문화 상품권도 선물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작년 실시한 1차 CBT에서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레벨, 총기 진화 단계에 따른 외형 변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이용자 편의성도 대폭 개선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추성훈 정다래 어깨너비 비교

최강희가 술 담배 끊은 사연

팀킬하는 스톤나영.jpg

대학내일 이화여대 공대녀 위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