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엘소드 슬래시, 최고 레벨 확장과 난이도 조절 등 첫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17-01-12 11:09


넥슨은 쿤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엘소드 슬래시'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반 난이도가 높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3 챕터 이후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최고 레벨을 59레벨에서 69레벨로 확장했다.

또 신규 챕터인 '베스마 협곡'을 추가하고, 유치원 세트, 여우 도적단 세트 등 일반 아바타 2종 및 살바토르 솔레스 세트, 살바토르 이벨른 세트 등 레어 아바타 2종이 추가됐다.

더불어 길드 대전 시스템 '길드 극한의 탑'을 오픈했다. 매주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길드 대전에서 제한된 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얻어 승리하는 길드는 '길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길드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엘소드 슬래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자신만의 아바타를 완성한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참여자 100명 돌파 시 게임 유저 전원에게 아바타 조각 2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18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다음 업데이트로 예정된 신규 캐릭터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200명 돌파 시 유저 전원에게 무기조각 200개를 제공한다. 또 17일부터 22일까지 GM 관련 퀴즈 정답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개 및 행동력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사랑에 빠진 누나들의 눈빛

여아이돌 섹시큐트의 정석

중국인 팬이 SKT 페이커에게 보내준 생일선물

문자 폭탄을 두고 유시민과 김어준의 대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