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온,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7-01-11 16:46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아이온'에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로 유저는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를 이용할 수 있다. 

'나라크칼리'는 총 12명이 입장 가능한 인던으로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66레벨 아이온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강 PvE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인던이다.
 
'지식의 정수'는 영원의 탑 2층 '지식의 정원'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인던 공략을 통해 '새로운 외형 아이템', '명예/어비스 포인트', '스피넬 공훈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종족간 96명인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느바람 협곡'도 선보인다. 라이브서버는 66레벨, 마스터 서버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개편된다. 강화 확률을 높이고 빛나는 강화석이 추가됐으며 에스티마 슬롯이 2배 확장되고 직업별 하이데바 신규 스킬이 추가됐다.더불어 초보 구간의 성장 퀘스트를 리뉴얼해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며 영상 촬영 기능도 더해졌다.   

또한 데바의 전투를 지원하는 '미니온'이 새롭게 공개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미니온'을 무작위로 습득할 수 있다.  '미니온'은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으며 A~D 등급으로 나뉜다.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누구나 날개는 있다'는 휴면 이용자 복귀 프로모션으로 과거 날개를 어비스 날개로 교환해준다. 또한 신규, 복귀 이용자는 +15 기간제 어비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제 아이템은 '불멸의 증표'를 통해서 영구 장비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2월 8일까지 '느바람 협곡의 나팔소리'로 이용자가 달성한 업적을 통해 의상과 탈 것 등을 받을 수 있으며 '2017 행운의 마법나무' 이벤트로 마법나무에 영양분과 씨앗을 주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양분은 접속 시간 및 던전 공략에 따라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PC방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예언의 증표'를 PC방에서 교환하면 보다 높은 효율로 교환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프로야구 구단별 인기 치어리더

언니방에 테러한 동생

소주 정수기.jpg

목욕탕 음료수 난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