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신작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캐릭터 5종 공개

강미화2017-01-11 11:08


네시삼십삼분은 팩토리얼게임즈, 웹툰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가칭)'의 주요 캐릭터 5종을 공개했다.
 
'슈퍼스트링'은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등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아래 모두 등장하는 통합 프로젝트다. 
 
이번에 공개된 주요 캐릭터는 신암행어사의 '산도'와 '원효', 심연의 하늘의 '신혜율', 테러맨 '민정우', 부활남 '석환' 등 5종으로 원인불명의 사건으로 현대로 오게 된 요괴를 상대해 질서를 회복하는 인류의 구원자 역할을 맡고 있다.
 
'신암행어사' 주인공 '문수'를 경호하는 호위무사인 '산도'는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같은 자품에서 마법사로 등장하는 '원효'는 새롭게 발표된 캐릭터다.
 
만년 백수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불사신 부활남의 주인공인 '석환', 천재적 두뇌와 함께 유전자 조작으로 생존력이 극대화된 여고생 '신혜율', 심연의 하늘에서 불행을 미리 보는 능력을 통해 사람들을 재난에서 구하는 '민정우'도 확인 가능하다.
 
각 캐릭터는 웹툰 설정에 맞게 차별화된 장비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각 개성 있는 기술을 구현할 예정이다.
 
윤인완 와이랩 총괄 프로듀서는 "슈퍼스트링의 게임 스토리는 원작 웹툰의 세계관의 연장선"이라며 "와이랩의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만큼 웹툰들 속에 숨겨졌던 놀라운 설정의 비밀들이 블록버스터 게임 속에서 영화처럼 전개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프로야구 구단별 인기 치어리더

언니방에 테러한 동생

소주 정수기.jpg

목욕탕 음료수 난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