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이널판타지14, 신규 PvP 더피스트 추가

김훈기2017-01-10 17:34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신규 PvP 더피스트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더 피스트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8대8 일반전과 4대4 등급전으로 구성된 신규 PvP이다. 먼저 일반전은 최대 2명까지 파티를 이뤄 참가할 수 있으며 직업 및 역할에 제한이 없어 대기 시간 중 자유롭게 직업을 변경 가능하다.

등급전의 경우 개인 매칭과 파티 매칭이 마련돼 있다. 또한 등급은 브론즈와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로 구성되며 각 등급마다 일정 점수 이상에 도달하면 승급전을 통해 상위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전투는 상대방을 불능 상태로 만들어 드랍되는 메달을 수집하는 방식이며 대전 방식에 따라 총 1100개 메달, 600개 메달을 수집하면 승리한다.

더불어 전장에는 캐릭터가 소유한 메달에 따라 자신이 받는 피해량이 상승하는 메달 과중량 시스템, 맵 일정 지역에 생성되는 보급상자, 전투 용품 등의 전략적인 요소도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3일까지 등급전 5승을 한 모든 유저들에게 MGP 골드 카드를 지급한다. 또, 매일 등급전에서 3승, 6승, 9승, 12승, 15승을 달성할 경우 각각 창천의 폭죽과 집사 급료, 8등급 오래된 지도 등의 보승도 제공할 방침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IOI 멤버 소속 걸그룹 중 누가 먼저 뜰까요?

버튼을 누른다 vs 절대 안누른다

조정석 방송국에 출연료내고 출연하던 시절

연애할때 카페가면 공감

close